비전디자인 ci메뉴버튼

NEWS & NOTICE

뉴스 & 공지사항

[지:인 스타일]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2015.04.17

등록일

2015-02-27

조회수

3,000
z:in 지:인스타일 February 2

누구나 나만의 사색공간, 취미생활을 위한 공간을 갖길 꿈꾼다. 그러나 나만의 공간 ‘나만의 서재'라는 단어가 풍기는 건 무언가 거창하고 나와는 다른 세상의 이야기로 들릴 수 있다. 하지만 서재가 꼭 방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집안을 다시 둘러보자. 거실 한 켠의 공간으로도 충분히 작은 서재를 꾸밀 수 있다. 꼭 거실이 아니어도 좋다. 베란다나 주방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여 나만을 위한 세컨룸을 만들어보자.( 사진 : 꿈꾸는 공작소 이철성 포토그래퍼 )

이정은/스타일리스트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스타일리스트 인테리어 스타일링 스튜디오 Second floor의 스타일리스트로 여러 침구와 가구 브랜드, 인테리어 브랜드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실용적이면서 미적 감성도 만족 시킬 수 있는 공간 미학을 전하고 있다.

[Event] 매월 업데이트 되는 Z:IN스타일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성의있는 댓글을 올려주신 분들을 추첨하여 지니포인트 2만점을 드립니다.[지난 이벤트 당첨자] Z:IN스타일의 댓글 이벤트 당첨자를 이제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1

서재라고 꼭 클래식하고 부담스런 사이즈의 책상이 있어야 하는 건 아니다. 내가 좋아하는 색상의 작은 사이즈지만 충분히 혼자서 사용할 수 있는 책상. 여기에
관리까지 쉬운 재질의 책상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나만의 맞춤 책상이 된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2

고가의 빅사이즈 소파는 제품 그 자체로는 훌륭하지만 우리 집의 생활 환경에 맞지 않는다면 자리만 차지하는 천덕꾸러기로 전락하기 쉽다.

차라리 콤팩트하지만 트렌디한 소파로 거실의 분위기도 살리고,여유 공간을 확보해 세컨룸을 만들어보자.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 이미지3

깔끔한 디자인의 기능에 충실한 책꽂이에 꼭 필요한 책들만 골라서 수납해보자. 매우 가벼운 소재로 언제든 필요할 때 잦은 이동이 가능한 서재형 세컨룸의
가구로 제격이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 이미지4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5

서재형 세컨룸의 부족한 수납 공간은 벽걸이형 선반과 거실의 장식장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다.

벽걸이형 선반은 공간은 덜 차지하지만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고, 거실용 장식장에는 내가 좋아하는 책이나, 표지가 인상 깊은 책들을 소품으로 활용해나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6

예쁜 컬러의 철제 트렁크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도 되고, 책상 위 공간이 모자랄 때 책과 필기구 등을 담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철제
가구들이 차갑게 느껴진다면 바닥에 러그를 깔아 포근한 느낌을 가미할 수도 있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7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서재형 세컨룸 스타일링 이미지8

 

이전글 요즘 뜨는 국내 인테리어 & 리빙 브랜드
다음글 ◈ 2014/15 리빙 트랜드 - 주목해야 할 7가지 디자인 키워드 - ◈
견적문의
02-555-9963
H.P 010-5416-4322